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라파예트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시작한 루이까또즈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유럽 시장에 이어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 루이까또즈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셀러브리티의 축하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 루이까또즈 쿠알라룸푸르 매장 오프닝 행사 현장을 함께 만나볼까요?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 '미드 밸리 메가몰(Mid Valley Megamall)'에 루이까또즈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이를 기념한 오프닝 행사에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패션 인플루언서인 Syifa Melvin, Tyra Kamaruzaman, Ezlisa Loy, Megat Amir Danish, Christina Kuan, Diana Roslam 등이 방문해 루이까또즈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습니다.
이날은 축하 공연과 함께 루이까또즈의 시즌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작은 패션쇼가 진행돼 이곳을 찾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요. 모델들이 선보인 루이까또즈의 멋스러운 제품들은 그동안 루이까또즈를 더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해 기다려온 말레이시아 고객들과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기도 했답니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의 글로벌 도약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전세계 곳곳에서 루이까또즈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분들을 위해 더욱 힘찬 행보를 이어갈 루이까또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