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게임 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story/activity

루이까또즈 x 태티서 뮤직드라마, ‘헤테로토피아(Heterotopias)’ VIP PREMIER EVENT


얼마 전, 루이까또즈 페이스북에서 차례로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태티서와 루이까또즈의 뮤직드라마 풀 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큰 기대와 관심을 모았던 만큼, 루이까또즈와 태티서의 뮤직드라마는 특별히 VIP 시사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는데요. 루이까또즈와 태티서의 화려했던 랑데부! 그 생생한 현장을 공개합니다.


■ 트윙클한 패션 아이콘들의 만남, 루이까또즈 x 태티서
 



지난 4월 23일 목요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서울 롯데호텔에서, 루이까또즈와 태티서의 뮤직드라마 VIP 시사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사회에 앞서, 행사장 앞에 마련된 LOUIS QUATORZE X TTS Gallery & Display Zone 에서는 뮤직드라마 속에서 태티서가 직접 착용했던 의상과 태티서의 공항패션에서 엿볼 수 있었던 루이까또즈 제품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소장욕구를 샘솟게 하는 화사한 컬러들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루이까또즈 2015 S/S 제품들이 선보여지면서 시사회를 찾은 VIP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뮤직드라마 티저 영상이 스크린에 상영되면서 본격적인 시사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자의 소개로 루이까또즈의 김유진 이사와 비주얼 디렉팅을 맡은 간호섭 교수, 그리고 뮤직드라마를 연출한 권순욱 감독이 무대로 올라, 뮤직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김유진 이사는, 루이까또즈가 언제나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브랜드인 만큼, 트렌드를 주도하는 독보적인 패션 아이콘 태티서를 뮤직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고 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루이 14세가 일생 동안 사랑했던 3명의 여인, 맹트농, 몽테스팡, 라 발리에르가 태티서 3명과도 매치되어, 더욱 특별한 캐스팅이 이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루이까또즈 2015 S/S의 비주얼 디렉터를 맡은 간호섭 교수와 영상 연출을 맡은 권순욱감독은, 방송 중임을 뜻하는 ‘On Air’가 아닌, 카메라를 벗어난 ‘Off Air’를 컨셉으로 잡아 태티서가 언제, 어디에서 무엇을 하건 루이까또즈 제품들과 함께한다’는 주제를 가지고 비주얼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뮤직드라마뿐만 아니라 루이까또즈와 태티서가 함께한 일상 같은 화보 속에서도, 루이까또즈 제품을 아름답게 착용한 태티서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현실 속 꿈의 장소, 헤테로토피아를 만나다
 

 



이번 루이까또즈와 태티서의 뮤직드라마에서는 마치 풍선처럼 생긴 유니크한 쉐입의 ‘벌룬백(Balloon Bag)’이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짝이는 컬러와 독특한 모양에서 느껴지는 미래지향적인 컨셉을 영상 속에 그려낸 권순욱 감독은, 프랑스 철학자 미셸 푸코가 제시한 ‘헤테로토피아(Heterotopias: 유토피아가 아닌 실존하는 공간에 대한 이상향)을 컨셉으로 태티서 3명이 미래적으로 표현된 공간에서 아름답게 변신하는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는데요. 특히 영국의 슈퍼모델 겸 디제이인 루크 워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태티서가 아시아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모델로 거듭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뮤직드라마에 대한 설명에 이어, 드디어 ‘루이까또즈 X 태티서 뮤직드라마’ Full 영상이 스크린 위에 공개되며 참석한 VIP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곧 이어, 뮤직드라마의 주인공인 태티서가 직접 무대위로 등장해 시사회 현장에 열기를 더해주었는데요. 태티서는 루이까또즈와 함께 뮤직드라마를 촬영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화기애애한 시사회 분위기를 이끌어나갔습니다. 특히 태티서 각자의 매력에 꼭 맞춘 듯한 유니크한 루이까또즈 벌룬백의 컬러풀한 색감과 독특한 느낌에 대한 소감을 밝히며, 루이까또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 날은 루이까또즈 페이스북을 통해 공모했던 질문을 직접 태티서에게 묻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뮤직드라마를 촬영할 때 가장 많이 신경 썼던 부분에 대한 질문에, 태티서 멤버 서현은 루이까또즈 제품을 매력적으로 부각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는 대답을 들려주었는데요. 루이까또즈를 향한 태티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엿볼 수 있었던 순간이었습니다. 태티서와의 즐거운 토크쇼를 마치고, 추첨을 통해 태티서의 싸인을 증정하고 함께 사진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태티서와 루이까또즈를 아끼는 팬들이 함께 해 더욱 의미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클래식한 예술성 속에서 반짝이는 트렌드를 발견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 루이까또즈, 그리고 언제나 닮고 싶은 워너비 패션 아이콘 태티서가 함께 해 더욱 특별했던 루이까또즈 X 태티서의 뮤직드라마 시사회 현장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새롭게, 또 특별하게 펼쳐질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이벤트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