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바캉스룩/데일리백] 다가오는 여름 휴가, 바캉스룩 스타일링 준비!

 

본격적인 여름, 6월의 시작과 동시에 휴가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여름 하늘을 닮은 시원한 블루 컬러부터 어디서도 나를 돋보이게 만들어줄 화사한 비비드 컬러, 그리고 화려한 패턴까지. 루이까또즈와 함께 바캉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만나볼까요?


■ 하늘하늘한 원피스 &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기!

 

잔잔한 체크 패턴의 원피스를 입을 때에는 볼드 한 이어링으로 작은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시원한 블루 컬러로 주위를 밝혀주는 원피스와 화이트 뮬 슬리퍼, 마지막으로 베이지 톤의 밀짚모자까지 더하면 여름 휴양지에 제격인 코디인데요. 여기에 루이까또즈의 화이트 숄더백을 매치해주면 사랑스러운 원피스 바캉스 룩이 완성됩니다.


[품명 : HM1TL19]

 

루이까또즈 락스타 백은 시원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클래식한 스퀘어 쉐입 디자인과 릴리 문양의 스터드를 넣어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절제미를 보여줍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숄더백과 클러로 활용 가능해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시스루 블라우스 &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 바캉스룩

 

강렬한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를 하의로 택했다면 상의는 심플한 리넨 소재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시스루 코디를 연출해보세요! 속이 비치는 시스루가 부담스럽다면 딥한 블랙 컬러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화이트 계열의 상하의 스타일링에 블랙 선글라스,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센스 있는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품명 : HM1TL20]

 

루이까또즈 락스타 백은 탬버린이 연상되는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귀여운 반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크로스백입니다. 최소한의 장식적 패턴과 베이식 한 디자인으로 절제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며, 작은 사이즈와는 다르게 내부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구성되어 보다 뛰어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 플라워 프릴 탑 & 실버 악세서리 믹스 바캉스룩

 

옷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화려한 플라워 프릴 탑에는 베이식 한 데님 팬츠를 연출해보세요!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손목에는 여름과 어울리는 실버 메탈 시계로 매치! 실버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활동적인 야외 활동에 소지품들을 담아줄 가방은 옐로 컬러 탑과 조합이 좋은 스틸 그레이 클러치 백을 들어 매력적인 바캉스룩을 완성해보세요!

 

[품명 : HM2AL07]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일상 속에서 자주 들고 다니기 좋은 루이까또즈의 클러치 백입니다. 스퀘어 쉐입의 보디 부분은 고급스러운 가죽을 사용해 소재감이 뛰어나며, 적당한 사이즈,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여름 휴양지에서 다양한 소지품들을 보관하기 좋은 데일리 백입니다.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루이까또즈 백과 함께 추천하는 바캉스룩 스타일링으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휴가를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