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공항패션/데일리백] 락스타 백으로 완성하는 강소라 공항패션 스타일!

 

화보 촬영차 일본으로 출국한 배우 강소라는 청순한 미모와 도시적인 세련된 룩으로 공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영화 <써니>, 드라마 <미생>,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다재다능한 그녀의 시크한 리얼 웨이 룩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간절기 공항패션의 정석!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스타일

 

트렌치 코트와 스터드로 장식한 크로스백을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인 그녀. 깊이 있는 연기만큼이나 스타일에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강소라의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루이까또즈의 '락스타 백'은 간결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올봄, 배우 강소라처럼 완벽한 트렌치코트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심플함 속 스터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센스 있는 룩을 준비해보세요!

 

■ 센스 있는 가방으로 완성하는 공항패션

 

배우 강소라의 완벽한 공항패션을 완성한 숄더백! 루이까또즈의 18SS 제품, 락스타 백인데요. 옛 프랑스 왕가를 상징하는 훈장과 백합 문양을 모티브로 제작된 락스타 백은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장식과 금속 장식,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스퀘어 쉐입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가방 하나만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시크한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루이까또즈 락스타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매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