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게임 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style

[17FW/트렌드 컬러] 트렌디한 가을 컬러를 담다. 루이까또즈 17 F/W 컬렉션


그리너리 컬러의 강세가 눈에 띄었던 지난 시즌, 패션 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에서도 싱그러운 녹색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매일 빠르게 돌아가는 트렌드 속에서 가을, 겨울 시즌에 유행할 컬러를 먼저 살펴보는 것은 패션 피플을 향한 첫 번째 스텝인데요. 패셔니스타들의 계절로 꼽히는 가을, 트렌디한 컬러를 입은 루이까또즈 17 F/W 컬렉션과 함께 눈여겨 봐야 하는 가을 컬러를 함께 살펴볼까요?


■ 여자의 가장 완벽한 컬러, 레드의 유혹



여자를 위한 가장 완벽한 컬러, 레드의 향연은 올해도 이어집니다. 사랑스러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으로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유혹의 대명사인데요. 나에게 시선을 집중 시키고 싶을 때 레드 컬러를 활용한다면 백전백승이죠. 팬톤에서는 올해 가을을 물들일 레드 컬러로 '플레임 스칼렛(Flame Scarlet)'과 '그레나딘(Grenadine)' 을 제시했는데요. 두 컬러 모두 파워풀하고 다이나믹한 느낌을 빨간색으로 이번 가을에는 활기 넘치는 레드 컬러를 스트릿 패션에서 만나볼 수 있겠죠?


[(좌)품번: HL3TL07DR, 가격: 498,000원/(우)품번: HL3TL21RE, 가격: 478,000원]


가을을 유혹하는 감각적인 다크 레드 컬러의 툴루즈 토트백입니다. 깔끔한 선처리는 물론 세련된 스타일로 다가올 계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심플한 플라워 참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더했죠. 에너지 넘치는 레드 컬러의 툴루즈 백팩은 스트랩에 따라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활용이 가능한데요. 핸들의 스터드 장식은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어 주죠. 


툴루즈 토트백(다크 레드) >

툴루즈 백팩(레드) >



■ 짙은 청량함을 담은 컬러, 그린

  


2017 가을 트렌드 컬러에서는 지난 시즌을 초록빛으로 물들였던 그리너리 대신 짙은 감성이 듬뿍 담긴 컬러 '쉐이디드 스푸루스(Shaded Spruce)'가 등장했습니다. 숲이 무더운 여름을 지나 더욱 짙어진 녹음을 담은듯한 그린 컬러는 올 가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만 같은 푸른 열정을 선사합니다.


[품번: HL3TL02DGR, 가격: 478,000원]


고급스러운 다크 그린을 입은 툴루즈 토트백은 부드럽고 실용적인 가죽으로 착장 시 핏감이 좋아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배우 김소현의 공항패션을 멋스럽게 완성해준 핸드백과 같은 디자인이지만 컬러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하죠?


툴루즈 토트백(다크 그린) >



■ 차분한 안정감을 주는 블루 컬러

  


블루는 여름을 대표하는 컬러로 여겨지지만, 가을의 차분함을 입는다면 그 어떤 컬러보다도 시크한 컬러가 됩니다. 기존의 네이비 컬러보다 견고하고 안정된 컬러인 '네이비 피오니(Navy Peony)'는 기존 블루 컬러가 신뢰성과 함께 상쾌하고 젊은 이미지였다면 네이비 피오니는 조금 더 차분하고 안정감을 주는 컬러랍니다. 


[(좌)품번: HL3BX01BU, 가격: 518,000원/(우)품번: HL3TL02DBU, 판매가: 498,000원]


깊은 컬러감이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표현된 보르도 크로스백. 금속 바장식이 멋스러운 제품으로 크로스백과 클러치백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착용감과 수납이 용이한 내부 공간으로 가을 나들이를 위한 가장 완벽한 핸드백이죠. 또 깊은 감성을 담은 데님 블루 컬러의 툴루즈 토트백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자주 손이 갈 스타일인데요.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수납도 편리하답니다.


보르도 크로스백(블루) >

툴루즈 토트백(데님 블루) >



가을 트렌드 컬러와 함께 만나본 루이까또즈 가을·겨울 컬렉션. 보다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하나 눈길이 가지 않는 아이템이 없는데요. 트렌디한 컬러를 입은 루이까또즈 아이템과 함께 어느 멋진 가을 날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