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5월 전시/데이트 장소 추천] 봄날의 신기루를 만나는 특별한 데이트, 프랑스 & 한국 쥬얼리 아트전 <봄날의 신기루>


매주 비슷한 데이트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데이트 장소를 찾아 보세요. 프랑스&한국 쥬얼리 아트전은 각양각색의 컨셉을 가진 공간으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전시인데요. 프랑스와 국내 작가들의 독특한 아트 주얼리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볼거리가 가득한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전시

 


무려 서른 한 명의 작가들의 멋진 작품으로 공간을 꾸민 이곳은 <봄날의 신기루>를 주제로 다양한 아트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프랑스&한국 쥬얼리 아트전입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슈리게타를 메인으로 마블룸, 아크릴룸, 미러룸 그리고 크리스탈룸 등 크게 네 가지 테마로 꾸며져 있어 볼거리가 가득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죠.


■ 데이트와 문화 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

  


화이트 컬러의 대리석 소재와 신기루와 같은 조명으로 공간을 연출한 '마블룸'에서는 흔하게 만나볼 수 없는 실리콘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소재의 아트 주얼리를 만나다 보면 신기루를 닮은 '아크릴룸'에 닿게 되는데요. 형형색색의 아크릴 가구와 섬세하고 우아한 주얼리의 조화가 아름답죠.


야외 통로를 지나면 이색적인 미디어아트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미러룸'에 닿게 됩니다. 실제로 불꽃이 타오르는 것처럼 보이는 작품들이 인상적인데요. 반사되는 빛으로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아름다운 크리스탈이 반짝이는 '크리스탈룸'에서는 어둠 속에서 빛나는 오로라를 닮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한 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김종숙 작가의 멋진 상상이 담긴 작품을 만나볼 수 있죠.



예술가들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는 오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장기간 진행되는 전시가 아니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쉽사리 떨어지지 않는데요. 1층에 위치한 아트샵에서는 쥬얼리 아트전에 참여하는 작가의 작품을 구입이 가능합니다. 신기루처럼 사라지는 짧은 전시, 사라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트샵에서 볼 수 있는 작가들의 작품으로 커플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도 이번 전시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죠.



프랑스&한국 쥬얼리 아트전

"봄날의 신기루 - Mirage Printanier"


5/13 SAT ~ 5/31 WED

@PLATFORM-L,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