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공항패션/올 블랙 룩]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조여정의 공항패션 포인트 아이템은? 루이까또즈 DIY 펩백


"올 블랙 룩은 언제나 옳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블랙 컬러는 멋스러우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때로는 지나치게 무겁고 진지하게 느껴져 올 블랙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배우 조여정의 올 블랙 룩을 눈여겨 보세요.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올 블랙 룩의 정석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테니까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이전까지 선보였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조여정. 뛰어난 연기력 만큼이나 주목을 받은 것이 있다면 바로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스타일리쉬한 룩이었는데요. 그만큼 그녀는 평소 뛰어난 패션 센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한 그녀가 화보촬영을 위해 찾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선보인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조여정이 선보인 패션은 바로 '올 블랙 룩'입니다. 누구나 시도할 수 있지만 누구나 멋스럽게 연출할 수 없는 스타일링인데요. 조여정은 베이직하면서도 내추럴한 소재의 재킷과 심플한 팬츠 그리고 블랙&화이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버킷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완성했습니다.


[프론트 피스 품번: HL1LY02WH, 판매가: 168,000원/ 백 피스 품번: HL1LY03BL, 가격: 218,000원]


올 블랙 룩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 트렌디한 버킷백은 루이까또즈의 DIY 펩백입니다. 나만의 개성을 담아 컬러를 조합해 조립하는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그 활용도가 높은데요. 평소에는 토트백으로 활동이 많은 날에는 스트랩을 더해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죠.


리옹 DIY 펩백 프론트 피스(화이트) > 
리옹 DIY 펩백 백 피스(블랙) > 


루이까또즈의 DIY 펩백은 5가지의 프론트 피스와 2가지 백 피스로 내 마음에 드는 컬러를 골라 콤비로 조합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면을 바깥쪽으로 들어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하는데요. 조여정이 연출한 화이트 컬러의 프론트 피스와 블랙 백 피스 콤비는 올 블랙 룩에 포인트가 되는 화이트 백으로 또는 금속 단추가 포인트가 되는 유니크한 백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조여정의 화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이처럼 공항패션도 화보처럼 소화하는 그녀의 패셔니스타 면모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한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는 그녀와 루이까또즈가 함께한 올 블랙 룩 공항패션을 참고해 나만의 멋진 룩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