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5월 전시/전시 추천] 아름다운 봄날의 전시, 프랑스&한국 쥬얼리 아트전을 100% 즐기는 방법



신기루와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이곳은 바로 프랑스 & 한국 쥬얼리 아트전 <봄날의 신기루> 현장입니다. 사진 한 장으로도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는 봄날의 신기루와 같은 아름다운 이곳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다양한 아티스트와 각기 다른 주제를 가지고 꾸며진 쥬얼리 아트전, 각각의 공간을 100%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지금 공개합니다!


■ 소재와 컬러의 다양함이 빚어낸 신기루

  

1F 전시장 입구(Entrance)


몽환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곳은 1층 전시장 입구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마음을 빼앗겨 인증샷을 남기기 위에 이곳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함께 이번 전시의 메인 아티스트인 슈리게타의 작품이 어우러져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층 전시장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 계단 위에 올라서 찍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2F 마블룸(Marble Room)


화이트 컬러의 대리석 소재와 신기루와 같은 조명을 활용해 신기루와 같은 아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블룸입니다. 슈리게타의 레이스 실리콘 쥬얼리와 함께 신혜림, 정지민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화이트 컬러와 형형색색의 아트 쥬얼리의 유니크함으로 눈이 즐거운 공간이죠.


3F 아크릴룸(Acrylic Room)


윤새롬 작가의 컬러 아크릴 스톤 가구들로 오로라와 같은 아름다운 빛이 존재하는 이곳은 아크릴룸입니다. 컬러 아크릴 스톤의 빛은 시시각각 변화해 신비로운 느낌을 만들어 내는데요. 섬세하고 우아한 쥬얼리들과 아크릴 스톤 가구의 컬러가 만들어 내는 환상적인 조화를 이 공간에서는 꼭 즐겨야 할 필수 요소랍니다!



3층 아크릴룸을 모두 즐겼다면 외관이 아름다운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의 연결 통로를 지날 시간입니다. 밤이 되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이곳은 그동안은 관람객들의 출입이 제한된 곳이었는데요. 이번 전시 기간에는 특별히 개방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 금속과 빛이 만들어낸 앤틱한 공간

  

3F 미러룸(Mirror Room)


그동안 컬러의 아름다움을 즐겼다면 앤틱 가구와 거울 소품을 통해 시공간을 감상해 보세요. 실제처럼 타오르는 촛불과 반사되는 빛으로 더욱 유니크한 이곳. 다양한 소재의 쥬얼리 작품들은 트렌드를 뛰어 넘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2F 크리스탈룸(Crystal Room)


이제부터는 소재와 빛의 조화로 눈부신 공간을 만날 차례입니다. 어둠 속으로 걸어 들어가 크리스탈룸에 다달았다면 가장 먼저 천장의 샹들리에를 바라 보세요. 오팔 블랙 글라스 샹들리에는 밤하늘에 빛나는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데요. 크리스탈 회화 작품들의 소재가 반사하는 빛으로 어떤 조명으로도 연출하기 어려운 특별한 빛들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사라지지 않는 아름다움의 소유

  

1F 아트샵(Art Shop)


정신 없이 봄날의 신기루와 같은 이 멋진 공간을 여행하고 나면 사라져 버리는 아름다움에 대한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렇다면 바로 1층 아트샵으로 향하세요. 사라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이곳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전시에서 만나본 아름다운 작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 프랑스 & 한국 쥬얼리 아트전에서의 특별한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죠.



프랑스&한국 쥬얼리 아트전

"봄날의 신기루 - Mirage Printanier"


5/13 SAT ~ 5/31 WED

@PLATFORM-L,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