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LQ 라이프 스타일/4월 전시] 기타리스트 김진택, 작가 최예림과 함께하는 아티스트 토크&콘서트 현장


패션을 넘어 더욱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는 프렌치 오리진 브랜드, 루이까또즈. 문화·예술, 주얼리, 뷰티,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러분께 더욱 특별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ART247'과의 협업으로 예술적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는 ‘루이까또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지난 15일,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는 토크&콘서트가 열렸습니다.


■ 봄의 감성을 깨우는 토크&콘서트

  

사진 출처: 이경연 포토그래퍼


루이까또즈 갤러리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최예림 작가의 개인전 <리듬>. 자연의 언어를 아름다운 작품으로 표현한 이번 전시는 봄을 담은 따뜻한 컬러와 꼬인 실을 풀어나가듯 쌓아 올린 레이어가 마치 여러가지의 감정들이 춤을 추는 것처럼 보여지는데요. 이날은 특별히 기타 그룹 ‘피에스타’의 리더이자, 영화 <건축학 개론> OST에 참여한 기타리스트 김진택의 기타 선율이 더해져 겨우내 잠들어 있던 봄의 감성을 깨웠습니다.



사진 출처: 이경연 포토그래퍼


김진택의 오프닝 연주로 시작된 '아티스트와의 토크&콘서트', 작품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기타 연주는 이곳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도 했는데요. 연주와 함께 최예림 작가의 <리듬> 시리즈에 대한 소개와 작품 세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예술과 음악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던 기타리스트 김진택과 함께하는 최예림 작가의 <리듬> 아티스트 토크&콘서트. 아티스트에게는 관람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관람객에게는 봄날의 감성을 깨우는 예술적 경험을 선물했는데요. 앞으로도 루이까또즈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동영상 출처: 이경연 포토그래퍼